어제 여자친구가 바깥 나들이 를 하고 싶다하여, 인사동에 갔다. 세번째 인사동 나들이었는데, 가장
재미있던 시간이었다. 길을 거닐던 중 택견 대회장에 잠깐 발을 멈추고, 구경하였다.
인터넷에서 가끔 택견 동영상을 본적은 있어도, 실제로 본것은 처음이었는데, 그 박진감에 반해
버렸다. 혼자 형을 하는 모습은 유연하고, 부드럽기에 많은 사람들이 택견을 무용정도로 생각 하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그와는 정반대이다. 발차기 뿐만 아니라, 잡기, 걸기 등 많은 기술이 있기에
순간 순간 긴장을 늦추게 되면 상대에게 바로 역습을 당하기도 한다.
어제 대회는 예선 마지막 경기로, 어떤 대학 대표와 둘둘치킨 연합? 과의 대결이었다. 총 5:5 로
배틀을 하였는데, 택견의 단체겨루기는 한 선수가 이기면 계속 상대편을 상대하는 식으로 이루어진다.
대학부 한 학생의 패기로 순식간에 둘둘치킨의 상대 3명을 제압하였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 둘둘치킨의 한 택견꾼이 그 학생을 제압하고, 대학의 다른 한 택견꾼이 그 사람을 제압.
남은 사람은 4:1 이었다. 마지막 남은 둘둘치킨의 택견꾼은 정말 일품이었다. 힘보다는 영리한 경기 운영으로 가까이 가서 잡는가 싶더니, 순식간에 하단 차기로 달려드는 상대편이 뒤로 넘어져 이기는가 하면 발로 차는가 싶어니, 다리를 걸어 넘기고.. 그리고 멋진 상단 안면 차기..
그 사람에게 다들 열광적으로 응원을 하였다. 나역시 반해 버렸다.
좀더 가까이서 찍지 못하고, 어두워 좋은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지마.. 그래도!!
아~ 택견~ 넘 멋지다!!
Posted by IB인포텍
:
BLOG main image
라이크유.. 사진.. 인생.. by IB인포텍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5)
즐거운 포토~놀이 (20)
뒤죽박죽~일상이야기 (1)
잡동사니 스크랩북 (6)
IT 세일즈 (10)
섭인이의 신간뉴스 (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03-19 17:19
Total :
Today : Yesterday :